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다인과 이승기, 열애 후 4월 결혼
    카테고리 없음 2023. 2. 8. 05:24
    반응형

    이승기와 이다인/ 사진=뉴시스

    배우 이다인과 가수 이승기가 두 달 후인 4월 7일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정말 선남선녀가 따로 없어 보이네요.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고 가까운 지인들과 친인척들만 모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둘은 2021년 5월에 열애 사실을 인정 했었고, 공개 연애를 이어 왔었죠. 

    이승기 씨는 2월 7일 자신의 sns계정에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하기로 했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 평생 사랑할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라고 올린 것으로 보입니다.

    둘의 갑작스런 결혼소식 정말 축하드리고 제가 어린 시절 이승기 씨의 '결혼해 줄래', '삭제'등 엄청 열창을 하고 다녔었죠. 1박 2일의 원년맨버로도 활동하며 엄청난 인기에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이다인 씨는 드라마 '이리 안아줘',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에 출연을 했었네요. 그리고 중요한 사실은 배우 견미리 씨의 딸이자, 배우 이유비 씨의 동생이기까지 합니다. 

    아무쪼록 둘의 결혼 축하하고 오래도록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홍'트